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0일 14:0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신한카드 "스쿨뱅킹 자동납부하고 캐시백 받으세요"

초중고 수업료 등 카드 자동납부 신청 고객 대상 5000원 캐시백
30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PayFAN에서 이벤트 참여 가능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9-09-20 16:11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스쿨뱅킹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쿨뱅킹 자동납부는 전국 초·중·고등학교 수업료, 급식비, 방과 후 학습비 등을 기존 은행 계좌가 아닌 등록된 신한카드로 자동결제하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신규 신청 후 10월 말까지 스쿨뱅킹 매출이 발생하면 11월 말일에 5000원 캐시백해준다.

캐시백은 학생 1명당 1회 기준이며, 캐시백 시점에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를 유지해 1건 이상 납부 건이 있는 경우에 한해 제공된다.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서비스는 신한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법인카드, 특수목적카드, 충전식카드,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신한BC카드 제외)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신한페이판(PayFAN)·신한카드 모바일 웹페이지, 스쿨뱅킹신청 전용 ARS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스쿨뱅킹 카드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녀의 학교 수업료 및 급식비를 매번 직접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줄여 보다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라며 "고객들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 편의 관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