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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브랜드 클래스·서비스 클래스·퀴즈 이벤트 등
한 달간 벤츠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실시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12-06 10:18

▲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성료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대구, 부산, 경기 지역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고객 대상 서비스 체험 프로그램인 '2019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Service Experience Day)'를 성료했다고 6일 밝혔다.

서비스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의 정비 및 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6년 '서비스 클래스'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이후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올해는 대구 서구(11월 9일), 부산 남천(11월 16일), 경기 구리(11월 23일) 서비스센터에서 총 14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클래스 △서비스 클래스 △퀴즈 이벤트 총 세 가지 세션으로 진행했다.

'브랜드 클래스'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소개하며 올해 출시된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익스프레스 서비스, 모빌로 서비스, 메르세데스-벤츠 윈터 휠 & 타이어 패키지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진행된 '서비스 클래스'에서는 참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문 테크니션과 어시스턴트로부터 일반 정비 및 판금, 도장 서비스 시설을 투어하고 직접 차량 정비를 시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앞의 두 세션에서 소개된 내용을 바탕으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벤츠 무드등 만들기 이벤트, 경품 지급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도 선사했다.

구리 서비스센터에서는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태훈 프로를 섭외해 원포인트 레슨을 제공하기도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는 우수한 제품 품질뿐만 아니라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 구입 후에도 고객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 고객 체험 행사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우리의 브랜드 철학과 우수한 서비스 품질을 알려 고객과의 신뢰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