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10일 08:5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재규어랜드로버, "주행 중 고장 시 무상 견인 및 교통비 지원"

긴급 무상 견인 서비스 및 최대 30만원 교통비 지원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12-23 11:01

▲ 재규어랜드로버 '킵 고잉(KEEP GOING)' 서비스 개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자 무상 견인 지원 등이 포함된 재규어랜드로버 '킵 고잉(KEEP GOING)'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킵 고잉' 서비스는 주행 중 갑작스러운 고장 발생 시 고객이 차질 없이 일정을 진행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자동차를 견인 조치하고 고객의 교통비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킵 고잉 서비스를 통해 차량 운전 중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으로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이동에 제약이 생기지 않도록 최종 목적지까지의 교통비를 지원할 방침이다.

택시, 철도, 항공 등 모든 교통수단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며 차량 입고와 출고 당일, 양일간 사용한 교통비를 최소 10만원에서 최대 30만원까지 지원한다.

킵 고잉 서비스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를 통해 차량을 구매, 등록해 보증 기간 내에 있는 차량을 대상으로 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센터에 고장 접수 후 상세한 절차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유사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강화된 교통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