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일동제약그룹, 2020년 시무식 거행

동지훈 기자 (jeehoon@ebn.co.kr)

등록 : 2020-01-02 15:22

▲ ⓒ일동제약
일동제약그룹은 2일 서울 양재동 본사에서 지주사 및 계열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거행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올해 경영지표를 '혁신적인 성과창출을 통한 재도약'으로 정하고, 3대 경영방침으로 △품질 최우선 △신속한 실행 △수익성 향상을 내걸었다.

이는 대내외 여건과 시장 상황 등을 고려해 성과 및 이익 중심의 효율적 경영을 통해 목표 달성은 물론, 신약 개발 등 중장기 성장 동력 마련에도 힘을 아끼지 않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지난해 새롭게 갖춘 R&D 관련 계열사 등을 활용해 진행 중인 신약 파이프라인 연구개발에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또 기존의 주력 사업 분야 및 간판 브랜드와 새롭게 가세한 품목, 신사업 분야 등을 적절히 조화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지주사인 일동홀딩스의 이정치 회장은 "먼저 지난 한 해 녹록치 않은 환경 속에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회사를 위해 헌신해 준 일동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 "돌이켜 볼 때 우리는 어려울수록 더욱 힘을 발휘하고 해법을 찾아내는 저력이 있었다"며 "지금의 일동은 그 때의 일동보다 훨씬 더 강한 만큼 자신감을 갖고 맡은 바 업무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