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3월 29일 15:3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핀크, 오픈뱅킹 런칭 이벤트 실시

핀크를 친구에게 소개 시 무제한 캐시백 제공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20-01-14 17:38

▲ 핀크 '오픈뱅킹 런칭 이벤트' 홍보 이미지ⓒ핀크

핀크(Finnq, 대표이사 권영탁)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을 기념하며 친구 초대 시 무제한 캐시백을 증정하는 '오픈뱅킹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핀크에 전은행 계좌 연결 후 발급받은 추천코드를 지인에게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친구가 이를 계기로 핀크에 가입해 은행 계좌 연결 후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1000원의 캐시백이 즉시 지급된다. 신규 고객 역시 2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고객은 캐시백인 핀크머니를 친구가 추천코드를 입력한 만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어 혜택이 더욱 크다. 오픈뱅킹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하나금융그룹과 SK텔레콤 합작사라 모든 은행의 계좌를 연결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핀크가 오픈뱅킹 전면 시행으로 이를 해소하게 된 기쁜 소식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무제한 무료 송금은 물론 최근 출시한 오픈뱅킹 맞춤·특화 송금 서비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도록 송금지원금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핀크는 오픈뱅킹 출시에 맞춰 핀테크 기업 최초로 오픈뱅킹 맞춤형 특화 송금 서비스인 '내 계좌 간 이체'를 선보였다. 내 계좌 간 이체 서비스는 앱 하나로 국내 모든 은행의 계좌를 조회 및 이체할 수 있는 기존 오픈뱅킹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고객이 보유한 여러 계좌로 목적에 따라 맞춤 금액을 지정해 최대 1000만원까지 한 번에 무료 송금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