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3월 29일 15:3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하나카드, '빈펄 리조트' 객실·골프할인 이벤트

각종 부대시설 할인 및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1매 제공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20-01-22 13:31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동남아 최대 시설을 갖춘 베트남 빈펄리조트와 함께 독점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올해 연말까지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를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베트남 다낭, 호이안, 나트랑에 위치한 12개의 빈펄 리조트에서 객실할인부터 골프할인까지 전 분야에 걸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객실 할인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모바일웹),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에 게시돼 있는 '베트남 빈펄! 이 가격으로!' 이벤트에 접속해 빈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코드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조트 현장에 있는 직원에게 하나카드 쿠폰·룸키를 함께 보여주고 하나카드로 결제 시 △F&B 10% 할인 △스파 20% 할인 △빈펄랜드·사파리 15% 할인 △골프 15% 할인 혜택을 받는다.

하나카드는 빈펄리조트와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3월 말일까지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베트남 빈펄! 이 가격으로!' 이벤트에 응모하고, 빈펄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나카드로 객실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대상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더 멤버스 라운지 이용권 1매를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베트남은 최근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휴식을 하나카드 손님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빈(VIN) 그룹과 함께 하나카드 손님에게 다양한 현지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