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1일 16:4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U+골프, '골프 연구소' 시청하면 아이언세트 쏜다

타이틀리스트 아이언세트·드라이버, 다이아윙스 싱글랭스세트 등 증정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등록 : 2020-02-09 10:30

▲ LGU+

LG유플러스는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의 오리지널 콘텐츠 ‘골프 연구소’ 시청 시 고급 아이언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 고객 중 오는 24일까지 U+골프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메인 화면에 노출된 ‘골프 연구소! 궁금해요’ 이벤트 메뉴 내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사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U+골프 설치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718 AP2 아이언세트 4-P(1명)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1명) △다이아윙스 SL2 싱글랭스 세트와 웨지세트(1명) △다이아윙스 슬라이스 방지 드라이버(2명) △다이아윙스 골프공과 메디핑, 썬크림으로 구성된 선물세트(10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8일 U+골프 공지사항 게시글 혹은 개별문자로 안내된다.

U+골프에서 제공 중인 오리지널 콘텐츠 ‘골프 연구소’는 세계 최고의 골프 스윙 및 장비 성능 평가 전문기관인 스포츠산업기술센터(KIGOS)의 스윙로봇 테스트 장비 등을 활용해 클럽별 비거리, 정품 볼과 로스트볼의 퍼포먼스 차이 등을 실험한 결과 값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외에도 초보 골퍼들의 클럽 구매 방법, 정품 클럽과 가품 클럽의 차이 등 알아두면 도움되는 유용한 골프 용품의 세계를 다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비시즌 기간 고객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기획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개막을 앞두고 차별화된 신규 기능 발굴해 고객과 소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U+골프는 가입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아 이용 가능하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