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2일 14:1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슈피겐코리아,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 출시

‘울트라하이브리드’, ‘씬핏’, ‘네오하이브리드’ 등 선보여

문은혜 기자 (mooneh@ebn.co.kr)

등록 : 2020-02-17 09:06


슈피겐코리아는 갤럭시S20·S20+·S20 울트라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는 역대급 카메라 스펙을 지닌 갤럭시S20 시리즈 사양에 맞게 설계됐다. 전면에는 홀 디스플레이를, 후면에는 인덕션 형태 디자인의 카메라를 탑재한 만큼 카메라 부분 보호에 주력했으며 넓어진 카메라 홀이 미관상 조화롭게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백만원대 이상인 갤럭시S20 시리즈를 안전하게 보호하면서도 그립감을 향상시켜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새롭게 개발된 공법을 통해 뒷면 모서리 부분의 홀과 게이트 자국을 제거, 먼지 유입을 방지해 제품 퀄리티도 향상시켰다.

슈피겐은 ‘울트라하이브리드’, ‘씬핏’, ‘네오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만9900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는 슈피겐 오프라인 공식 매장 및 스마트 스토어 등 슈피겐이 입점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오는 3월 5일까지 슈피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국내사업부문장은 “슈피겐은 앞으로도 시대를 앞서나가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비자가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자사의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전용 케이스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