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컴투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13일 출시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20-08-06 15:27

▲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 오는 13일 국내 시장에 출시된다ⓒ컴투스

컴투스는 오는 13일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을 국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동시에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은 지난 2013년 출시 후 SRPG(전략역할수행게임) 유저들로부터사랑을 받았던 '히어로즈워'를 활용해만들어진 게임이다.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전략 전투에 포커스를 맞춰 게임성을 발전시켜 개발됐다.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히어로즈워이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의 줄거리는 반인반수 외형의 하츠동맹이 '네오스톤'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관 내 대립 구조인 인간 세력 '생존자연합’'과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동맹'의 치열한 전투를 통해 게임의 배경 스토리를 알리고 있다. 네오스톤이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히어로즈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공식카페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5 미니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등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기존 한 타씩 주고받는 턴제 전투 방식에 캐릭터별 이동 범위와 스킬 사거리를 적용해 차별화된 액션 요소와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제공하는 게임이다.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가 없는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장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