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캐롯손보,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사별 혜택 강화

9~10월 현대∙롯데∙신한카드와 캐시백 및 포인트 적립 이벤트 등 진행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20-09-23 16:52

▲ 캐롯손해보험 '퍼마일자동차보험' 카드사 제휴 이벤트 안내 이미지ⓒ캐롯손해보험

디지털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은 국내 카드사별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며 '퍼마일자동차보험'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제휴 카드 할인·적립 혜택 등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10월 중에 진행될 현대카드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하고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3만원 주유권이 제공된다. 연 단위 예상 보험료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며 주유권은 이벤트 종료 후 지급된다.


캐롯손보와 현대카드는 올해 2월 '캐롯손해보험-현대카드M Edition3' 제휴카드를 단독 출시했고 해당 제휴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전월 실적에 따라 매달 최대 2만4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월부터는 제휴카드 신청 시 30초 이내에 즉시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발급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보험료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이 3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롯데카드와는 최근 출시된 '롤라(Lola)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 상품 결제 시 매월 결제금액의 5%(연간 3만원 한도)를 카드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롯 990 운전자보험'과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결제 시에는 결제금액의 10%를 카드 포인트로 가져갈 수 있다.


신한카드와 9월 30일까지 '캐롯손해보험 X 신한카드 최대 8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 Deep Oil 카드'로 캐롯손해보험 및 일반가맹점 이용 시 1인 1회에 한해 최대 8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퍼마일자동차보험을 가입할 경우 연 단위 예상 보험료가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3만원을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 이벤트 모두 10월 말 캐시백 금액을 지급할 예정이다.


캐롯손해보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사와 할인·적립 등과 관련된 제휴뿐만 아니라 무이자 할부 제휴도 늘려가며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수 있는 생활밀착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