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스마일게이트 '세아' 표정 의상 업데이트 예고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20-09-28 09:34

▲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SE:A)'ⓒ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버추얼 크리에이터 '세아(SE:A)'에 10월 중 새로운 표정과 신규 의상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최근 세아 스토리의 방송 내에서 향후 추가될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지난 2년간 세아는 버추얼 크리에이터의 한계로 인해 다소 경직된 표정과 하나의 복장으로 방송을 진행해 왔지만, 표정과 의상을 추가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세아 스토리 시즌2를 진행하고 있는 세아 MK.3(마크 쓰리)의 고도화를 시청자들과 약속했다. 방송을 통해 세아의 신규 표정과 의상, 그리고 전반적인 그래픽 품질 향상 등을 내달 중으로 업데이트 계획을 밝혔다. 특히 신규 의상 2종은 시청자들의 투표를 통해 세아의 발랄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복장으로 최종 선정했다.


세아 스토리는 시즌2 시작과 함께 처음 개설한 트위치 채널에서 구독자 1만 7000여 명을 돌파 했다. 기존 유튜브의 구독자도 6만 7000명으로 상승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양 플랫폼을 합산한 동시 시청자는 연일 상승하며 현재 약 5000여 명에 달한다.


최원석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PL(Project Leader)은 "세아 스토리 시즌2에 보내주는 시청자 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하게 생각하고, 더 나은 콘텐츠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세아가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고자 하는 목표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