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6일 17:0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코웨이, 고객만족도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 선정

코웨이 KCSI서 14년 동안 1위 지켜
코디 중심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AIS(아이스) 고객 중심 제품 출시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0-12 11:07

▲ 코웨이 '안심 하트서비스'를 시현하는 모습[사진=코웨이]
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7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는 가정용정수기 부문에서 지난 2000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4회 1위를 차지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83.2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재구입 의향', '요소 만족도'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코웨이는 2017년 조사한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국가고객만족도(NCSI)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고객 중심의 혁신 제품을 출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코웨이는 지난 6월 정수기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AIS(아이스)를 출시했다. AIS(아이스)는 깨끗한 물(Aqua pure), 새로운 아이스(Ice), 더 짜릿한 탄산(Sparkling) 등 세 가지 기능을 하나의 제품에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다.

윤현정 코웨이 전략혁신본부장은 "감동적인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의 건강한 삶과 행복을 만들어가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