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7일 15:4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가을철 캠핑·아웃도어 필수 IT기기 총집합

가을 날 소중한 추억 남겨줄 스마트기기 소개
"가울철 캠핑, 나들이엔 즉석카메라, 스피커"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0-12 16:26

▲ 인스탁스 미니9[사진=[한국후지필름]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단풍놀이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단풍으로 물든 가을의 순간을 손쉽게 간직하게 해 줄 카메라, 음악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 줄 스피커 등이 주목받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산뜻한 컬러와 간편한 조작이 특징인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9'를 선보였다.

인스탁스 미니9는 전면에 부착된 셀피 미러와 Hi-Key 모드로 밝고 경쾌한 사진을 보다 쉽게 찍을 수 있도록 한다. 또 접사 렌즈를 통해 최대 35cm까지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을 선명하게 담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인스탁스 미니9는 트렌디한 컬러인 코발트 블루, 아이스 블루, 스모키 화이트, 플라밍고 핑크, 라임 그린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소니코리아는 'h.ear 2 시리즈' 헤드폰 및 이어폰 5종을 선보였다.

새로운 h.ear 2 시리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h.ear on 2 wireless NC(WH-H900N), 무선 헤드폰 h.ear on 2 wireless mini(WH-H800), 무선 넥밴드 이어폰 h.ear in 2 wireless(WI-H700), 헤드폰 h.ear on 2(MDR-H600A), 이어폰 h.ear in 2(IER-H500A)로 구성된다.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재생을 지원하며, 구글 어시스턴트, 애플 시리 등 AI 음성 비서 호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호라이즌 그린, 트와일라잇 레드, 그레이시 블랙, 페일 골드, 문릿 블루 등 5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브리츠는 작고 가벼워 어디든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Z-JT80'을 출시했다.

블루투스 4.1 칩셋을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와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도달 거리인 10미터 이내에서는 자유롭게 이동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실내는 물론이고 야외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업계 관계자는 "가을철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단풍으로 물든 가을을 만끽하면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