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5일 08:4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키움증권, 차세대 HTS '영웅문 글로벌' 오픈

키움증권 "해외상품 투자 시 어려웠던 부분들 획기적으로 해결"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9-03-20 15:04

▲ 키움증권은 해외상품에 최적화된 홈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Global'을 지난 18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키움증권

키움증권은 해외상품에 최적화된 홈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Global'을 지난 18일 그랜드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1월 28일부터 3월 8일까지 베타테스트를 통해 일부 투자자에게만 오픈했던 영웅문Global은 그랜드 오픈과 함께 일반 사용자들에게 공개됐다.

키움증권은 이번 HTS를 통해 해외주식·해외선물옵션·FX마진 등 해외상품을 투자할 때 해외 현지 인터넷 사이트나 어플리케이션 등과 같은 다른 매체 접속 없이 원스톱으로 영웅문Global만 참고해도 모든 투자정보를 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그랜드 오픈한 영웅문Global을 사용해보면 기존 해외투자자들은 그동안 해외상품을 투자하면서 어려웠던 점들이 획기적으로 해결된 것에 놀랄 것"이라면서 "처음 해외 투자를 하시는 분들은 국내 투자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투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전수수료 80% 할인 이벤트를 신규·미거래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대상을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혹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