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5월 22일 11:2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후오비 코리아 "다날과 올바른 암호화폐 거래 문화 알렸어요"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 성료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수칙 알려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등록 : 2019-05-15 17:07

▲ ⓒ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과 함께 진행한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고 15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와 다날이 함께 기획하고 다날의 암호화폐 결제 플랫폼 페이프로토콜이 후원한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은 안전한 암호화폐 거래 수칙을 알려 사기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제작됐다.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코인플래닛, 코인니스, 체인플루언서, 땡글, 비트케이,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 등 다양한 암호화폐 관련 기업들도 참여하면서 안전거래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데 힘썼다.

후오비 코리아가 암호화폐 안전거래 문화 확산을 위해 제작한 캠페인 영상 '암호화폐 안전거래 캠페인'은 유튜브 영상 '좋아요' 112건을 기록했다. 반면 '싫어요'는 0건을 기록해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냈다.

참가자들은 이번 캠페인이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와 건전성 확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캠페인 동참의 의미로 서약서를 작성한 참가자들은 '암호화폐 시장이 건강한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게 후오비 코리아에서 힘써주십시오', '다날, 후오비로 인해서 암호화폐 시장이 활기를 찾았으면 합니다', '꼭 필요했던 내용을 모두 담은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등의 메시지를 남겼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사기 예방 및 안전거래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된 이번 캠페인이 많은 분께 관심을 받아 성공리에 종료됐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암호화폐 시장 형성을 위한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해 업계에 긍정적 영향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