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3일 13: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NH아문디자산운용,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 진행

이달 23일부터 3박 4일간 홍콩·심천서 진행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9-05-29 15:02

▲ NH-아문디자산운용이 NH농협은행과 함께 대한민국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역사, 문화 탐방 프로그램인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NH-Amundi자산운용

NH-아문디자산운용이 NH농협은행과 함께 대한민국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역사, 문화 탐방 프로그램인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드림캠프는 초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이달 23일부터 3박 4일 동안 아시아의 금융중심지인 홍콩과 중국의 실리콘밸리로 불리는 심천을 탐방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참가 학생들은 홍콩에서 역사박물관·홍콩과학관·침사추이·빅토리아피크를 탐방했다. 심천에서는 DJI 플래그쉽 스토어 및 남산창업지구 화창베이를 방문해 최첨단 아이디어와 친환경 과학기술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문영식 NH-Amundi자산운용 마케팅총괄 전무는 "청소년들이 홍콩과 심천의 글로벌기업과 역사, 문화 명소를 탐방하며 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계기를 가지게 되길 바란다"며 "이런 좋은 캠프의 기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깨달아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출발! 아이사랑 드림캠프'는 우리나라 청소년들이 세계 중심지를 직접 방문, 보다 넓은 세상을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글로벌마인드를 키우도록 돕는 해외 역사 및 문화 탐방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은 2005년 5월에 출시된 'NH-Amundi 아이사랑 펀드'에 가입한 초등학교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