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5일 08:4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벤츠, EDM 스타디움 페스티벌 후원···신형 A클 전시

2년 연속 메인스폰서···2030세대 소통 강화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9-05-30 14:22

▲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 포스터 ⓒ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오는 6월 29일부터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컨셉츄얼 EDM 페스티벌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를 2년 메인 스폰서로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스타디움은 거대한 펜타곤 형태의 스테이지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컨셉츄얼 페스티벌이다.

올해는 국내에서 개최되는 EDM 페스티벌 중 가장 먼저 12명의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벤츠코리아는 지난해부터 스타디움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2030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직 페스티벌의 활발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3년과 2016년, 2017년에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ULTRA Music Festival Korea)’를 후원했다.

▲ 더 뉴 A클래스 ⓒ벤츠코리아

벤츠 코리아는 올해 스타디움에서 '더 뉴 A-클래스(The New A-Class)'를 전시한다. 연중 국내 출시를 앞둔 '더 뉴 A-클래스'는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저스트 라이크 유(Just like you)'와 함께한다.

저스트 라이크 유는 '다채로운 디지털 요소가 적용된 더 뉴 A-클래스는 디지털에 익숙한 세대의 모습을 담고 있어 더 뉴 A-클래스가 곧 나를 표현한다'가 컨셉이다.

벤츠코리아는 페스티벌 당일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스타 포토존과 플래그를 직접 만들어보는 DIY 액티비티 등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19서울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 공개된 더 뉴 A-클래스는 기존의 젊고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뛰어난 효율 엔진이 결합됐다. 여기에 S클래스에 적용된 최첨단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시스템, AI(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학습 기능을 갖춘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BUX(Mercedes-Benz User Experience) 등이 새롭게 적용됐다.

벤츠코리아는 이날부터 6월 9일까지 구매 고객 및 일반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르세데스카드(MercedesCard)에 가입한 고객이나 개인 SNS 계정에 해시태그 '#justlikeyou' 및 '#저슽라잌유'와 함께 사진을 포스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진행하며 600명의 당첨자들에게 1인 2매의 티켓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메르세데스-벤츠 프레젠트 스타디움 2019 무대 ⓒ벤츠코리아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