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3일 10:2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국민은행, 휴가철 맞아 환전 이벤트 실시

리브·KB-POST 외화배달서비스 이용시 환율우대 혜택 제공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등록 : 2019-06-04 18:17

▲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8월까지 여름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et's KB환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국민은행 전용 앱인 리브(Liiv)에서 환전시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외화ATM기 및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경우 리브,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상담부 전용전화를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우체국 배달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장소에서 외화를 직접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환전금액에 상관없이 배달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아직 리브(Liiv) 앱이 없는 고객의 경우 이달 말까지 신규가입하고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미 달러화, 유로화, 일본 엔화 환전을 신청하면 처음 1회에 한해 10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국민은행은 이달 말까지 리브 또는 'KB-POST 외화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300달러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0명에게 '2019 Liiv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1인당 2매씩 제공한다.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Liiv 콘서트는 오는 8월 3일 열릴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환율우대와 함께 Liiv 콘서트에 참석할 수 있는 혜택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고객을 위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