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6월 26일 17:4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호반그룹,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 규모…회원권 분양 시작

김재환 기자 (jeje@ebn.co.kr)

등록 : 2019-06-12 14:47


호반그룹이 12일 충북 제천 호반호텔&리조트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 규모 호텔동 신축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호반그룹 관계자는 "호텔동 객실에서는 리솜리조트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어서 기존의 독채형 빌라동 객실과는 또다른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옥상에 조성 예정인 옥상하늘정원에서는 숲 속 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를 조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문을 열 예정이다.

이날 착공식에는 이상천 제천시장과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 △최승남 호반호텔&리조트 사장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김대헌 호반건설 경영부문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인사말에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은 제천시가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날 훌륭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을 기대하며 제천시 또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전중규 부회장은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착공에 따라 리솜리조트는 회원권도 분양도 시작됐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은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반그룹의 골프장 스카이밸리·덕평·서서울CC 등에 대한 제휴 이용 혜택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