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3월 28일 14:3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NH농협생명, 3040세대에 행복 전파…브랜드 캠페인 ‘오행시’ 주목

김남희 기자 (nina@ebn.co.kr)

등록 : 2019-06-20 10:19

▲ NH농협생명이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로 주목받고 있다. NH농협생명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로 30~40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평범한 중년이 느끼는 소소한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EBN

NH농협생명이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로 주목받고 있다. NH농협생명은 브랜드 광고캠페인 ‘오행시’로 30~40대 고객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평범한 중년이 느끼는 소소한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오행시 캠페인은 육아대디와 워킹맘, 중년 직장인을 비롯한 시민들의 일상 고민을 ▲육아대디란 ▲과장오년차 ▲오십즈음에의 오행시 콘셉트로 담아내고 있다. 30초 분량의 3편의 광고영상은 30~40대 고객을 타깃으로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이들 영상 출연모델은 사내 콘테스트에서 선발된 NH농협생명 임직원이다. 육아대디편에선 쌍둥이 자녀를 키우는 30대 사내부부인 IT지원부 박평은 과장, 리스크관리팀 박지혜 과장이 출연했다.

과장오년차편에 등장하는 워킹맘은 경남총국 안신영 과장이다. 오십즈음에편엔 마케팅부 유상차 차장이 출연하고 녹음까지 참여했다. 촬영장소는 실제 사내부부 신혼집과 NH농협생명 본사 사무실과 옥상, 사내식당이다.

NH농협생명은 회사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행시 댓글 이벤트를 펼친다. 응모자는 오는 7월21일까지 이벤트 제시어에 오행시 댓글을 달면 농촌사랑상품권과 또래오래 치킨교환권을 경품으로 받는다.

NH농협생명 홍보팀 신명용 팀장은 “행복한 미래와 현재 걱정까지 함께하는 NH농협생명의 진심을 담은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신 팀장은 “안정적 노후생활과 건강한 삶을 준비토록 생명보험의 소중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