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3일 13:5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BAT코리아, 켄트 브랜드 신제품 2종 출시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9-07-01 09:12

▲ ⓒBAT코리아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는 궐련 담배 브랜드 켄트(KENT)를 한국 시장에 선보이며 슈퍼슬림형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BAT코리아는 3000억개비 누적 생산 달성 등 일련의 경영성과에 힘입어 새 브랜드 출시를 맞아 켄트 제품을 한정 기간 동안 3500원에 판매한다.

켄트는 고객 선호가 높은 슈퍼슬림형 저타르 제품으로 새로 출시되며 ‘스위치1’과 ‘퍼플1’, 2종의 나노 테크놀로지(Nano Technology) 캡슐 적용 제품을 제공한다.

스위치1은 풍부한 담배 맛이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연결되며, 캡슐을 터뜨리면 깔끔한 뒷맛으로 변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퍼플 1은 새 블렌딩을 통해 상쾌한 맛과 세련된 목 넘김을 선사하며, 필터 내부의 캡슐을 터뜨려 은은한 향을 배가할 수 있다.

켄트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팩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냈다. 푸른 색조를 담은 ‘스위치1’의 패키지는 캡슐 아이콘 주변으로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시원한 맛이 조화롭게 퍼져나가는 느낌을 감각적으로 디자인했다.

또 시원한 초록 색상을 패키지 컬러로 삼은 ‘퍼플 1’은 퍼플 색상의 캡슐 아이콘 주변을 휘감은 소용돌이 형상으로 고유의 맛을 형상화했다.

BAT코리아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사장은 "켄트 브랜드를 한국에 다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혁신을 기반으로 준비 중인 전자담배 신제품을 연중 출시해나가는 한편, 여전히 전통적인 담배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께는 최고의 품질과 맛, 모던하고 트렌디한 감각으로 무장한 게임체인저, 켄트를 제공해 국내 소비자 취향을 저격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최근 사천공장의 그랜드 슬램 달성에 대한 보답과 지역 사회 및 경제 기여의 뜻으로 출시 가격을 정했다"고 강조했다.

켄트는 일본·러시아·브라질·터키·루마니아 등 전 세계 70여개국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인기를 끌고 있는 BAT 그룹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 중 하나다.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자신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표방하며 젊은 성인 고객층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