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2월 25일 09: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벤츠 코리아, 신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에 마크 레인 부사장 선임

동남아·중동·유럽 등에서 세일즈·마케팅 역임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등록 : 2019-07-01 12:13

▲ 마크 레인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신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에 마크 레인(Mark Raine) 전 메르세데스-벤츠 말레이시아 세일즈·마케팅 부문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마크 레인 신임 부사장은 2015년 1월부터 4년간 메르세데스-벤츠 말레이시아 세일즈·마케팅 부문을 총괄하며 말레이시아 지역의 판매 신장을 이끌어왔다. 또한 말레이시아를 중심으로 인도네시아와 싱가포르를 잇는 동남아시아 허브를 구축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앞서 마크 레인 부사장은 2012년부터 2014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글로벌 세일즈 부문 총괄 대표를 보좌했으며 2008년부터 2011년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중동에서 세일즈 플래닝·프로덕트 매니지먼트 매니저를 역임한 바 있다.

그동안 동남아, 중동,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의 경험을 통해 쌓은 전문성과 증명된 리더십을 바탕으로, 마크 레인 신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제품·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고 한국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크 레인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우수한 가치와 솔루션,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겠다는 일념으로 그동안 딜러 파트너사들과 함께 견고히 쌓아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성공스토리를 이어가겠다”고 취임 포부를 말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