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집닥, 코리아빌드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참가

전시 및 박람회 참가 이래 역대 최대 규모 단독 부스 마련
실시간 인테리어 견적 상담과 서비스 시연 등 다양한 행사 진행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등록 : 2019-07-02 08:59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집닥이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국내 대표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인 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집닥은 전시 및 박람회 참가 이래 역대 최대 규모의 단독 부스를 마련해 온라인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의 특장점을 소개함과 동시에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로 인테리어의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먼저, 전시회 기간 중 부스에서 실시간 인테리어 견적 상담을 진행한다. 견적 상담은 구두로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집닥이 자체 개발한 견적 계산 시스템을 통해 참여자의 희망조건에 맞춘 예상 견적 금액을 책정해 즉석에서 알려준다.

견적 계산 시스템은 철거 여부, 욕실, 주방 등 14가지 시공범위와 건자재 재질 및 브랜드 유무 등 수십가지 특징을 세부 분류시켜 정확한 금액을 산출한다. 부스에 방문해 인테리어 무료 견적 상담 및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장에서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60여개의 공간 정보 필터와 더불어 시공후기, 비포&애프터 기능 등을 갖춘 집닥 플랫폼 사용법을 알려주고 실시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집닥은 이번 코리아빌드에서 전속모델 차승원 포토존도 마련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최장수 건축•주택 종합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의 신규 행사명이다. 올해 2월에 론칭했으며 일산 킨텍스서 건축과 리모델링, 인테리어 O2O, 건자재, 디자인 등 관련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선보이며 역대 최다 관람객을 동원한 바 있다.

한편 집닥은 1800여개의 인테리어 업체와 파트너스 관계를 맺고 누적 시공거래액 2200억원, 누적 견적수 15만건을 돌파했다. 최근, 배우 차승원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며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에 대한 대국민 공감 확산과 인테리어 문화 전파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