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0일 17: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신한은행,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등록 : 2019-07-21 10:00

▲ 지난 19일 하반기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한 진옥동 행장이 발언하는 모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지난 19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 연수원에서 진옥동 은행장을 비롯한 1000여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회의에서는 상반기 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에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고객 First'를 위한 다양한 관점을 제시하기 위해 디지털 소비자 심리, 4차 산업혁명이 바꾸는 산업지도, 밀레니얼 세대의 일하는 방식을 주제로 한 외부강사 초청 강연도 진행됐다.

회의를 주재한 진옥동 행장은 현장의 영업방향을 정하는 것은 KPI(Key Performance Indicator)이며 KPI의 Key는 고객이 돼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향후 고객중심 평가체계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힌 진 행장은 "고객의 만족과 직원의 자긍심은 하나로 연결돼 있는 만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과제들을 추진하는 동시에 영업현장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조직의 리더들이 정확하게 진단하고 현재의 경영환경을 반영한 공감리더십을 발휘하자"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조직의 비상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