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6일 16:0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지성규 하나은행장, 행원들과 '옹알스' 관람하며 소통 나서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등록 : 2019-07-21 22:09

▲ 지난 19일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행원들과 함께 '옹알스'를 관람하며 소통에 나선 지성규 하나은행장(사진 앞줄 가운데)이 기념셀카를 촬영하고 있다.ⓒ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지난 19일 지성규 은행장이 대학로 드림아트센터에서 행원들과 함께 '옹알스'를 관람하며 소통하는 'Run To You!' 행사를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하반기 들어 처음 실시한 이번 행사는 행원들의 생각을 이해하고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서는 직접 경청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지성규 은행장의 평소 생각에서 시작됐다.

'Run To You!' 프로그램은 연극, 영화, 각종 공연 등 행원들이 선택한 다양한 문화활동 현장에 지성규 은행장이 동참하며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연 관람 후 이어진 '이심전심 토크' 시간에는 지성규 은행장에 대한 젊은 행원들의 솔직한 질문들이 이어졌다.

지성규 은행장은 행원들의 질문에 일일이 답하며 평소 궁금했던 점이나 영업현장에서의 애로사항을 행원들에게 물어보는 등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지성규 은행장은 "뚜렷한 주관을 갖고 주입식 지식이 아닌 스스로의 경험을 중요시하는 밀레니얼(Millennial)세대 행원들의 패기와 열정 덕에 희망이 생긴다"며 "앞으로 주어질 많은 기회와 적극적인 지원을 발판 삼아 명실상부한 최고의 금융전문가로 성장해달라"고 당부했다.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연극, 영화 등 공연관람에서 독서토론 및 각종 워라밸 프로그램까지 행원들이 직접 선정하는 문화활동을 활용해 다채로운 형태로 'Run To You!' 프로그램을 발전시켜나갈 계획이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