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요기요 편의점, CU 이어 GS25·미니스톱 입점

편의점 카테고리 신설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등록 : 2019-07-25 16:59


배달앱 요기요가 편의점 물품 배송을 실시 중인 가운데 CU에 이어 GS25와 미니스톱까지 입점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가 고객들의 다양한 주문 경험 확대를 위해 편의점 카테고리를 별도 신설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롭게 확대 오픈한 편의점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들은 도시락, 즉석식품, 과자, 음료수 등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품목들을 물론 1+1(원 플러스 원) 행사 상품까지 매장을 방문하지 않더라고 요기요를 통해 손쉽게 주문 할 수 있게 됐다.

요기요는 특히 기존 편의점 배달 서비스 주문 시 품절로 인해 가장 많은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을 대폭 개선해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확장했다. 요기요가 업계 최초로 개발한 실시간 재고 연동 기술을 통해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는 순간까지 재고 현황을 파악해 주문의 편의성과 정확성을 대폭 높였다.

현재 CU 물품은 정식 배송을 하고 있으며, GS25와 미니스톱 물품은 배송 테스트 중이다. 향후 더 다양한 편의점 브랜드를 입점시킬 계획이다.

요기요는 이번 편의점 신규 카테고리 개설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28일 주말 양일간 편의점 카테고리 주문 시 3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사용 가능하며,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박해웅 영업총괄 부사장은 “이제 요기요에서 편의점을 대표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요기요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편의성을 그리고 입점한 편의점 가맹주에게도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좋은 채널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과 주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