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6마성 조력자 업데이트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8-01 10:34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에 진행된 6마성 조력자 업데이트 이미지ⓒ네오위즈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에 6마성 조력자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최상급 용병인 6마성들의 조력자 △카이안(알렉) △프라이웬(그란힐트) △엘리시스(안젤리카) △레이철(나르타스) △그라나데(레피테아) △메데아(셀리아)가 추가됐다.

조력자는 인연 시스템과 계약을 통해 영입할 수 있으며, 조력자 계약 시 지정된 횟수 내에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조력자 업데이트와 함께 6마성의 밸런스가 재조정된다. ‘알렉/ 안젤리카/ 나르타스’ 세트 효과로 공격력이 상승하는 일식의 대삼각과 생명력이 상승하는 ‘그란힐트/ 레피테아/ 셀리아’ 세트 효과 반역위 삼위의 효율도 증가됐다.

점핑 퀘스트도 새로 추가됐다. 신규 이용자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전력 보강을 지원하는 콘텐츠다.

7일 동안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승급과 강화 등 성장이 완료된 6마성 전설 용병 9강 △성장된 5성 용병 9강 3개 △4성 용병 9강 4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용병 외에도 고급계약서, 말발굽, 레드 슬라임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아이템도 제공된다.

모바일 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와의 크로스 콜라보레이션도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브라운더스트에서 데스티니 차일드의 인기 캐릭터 다비와 드미테르, 바리 3종을 신규 코스튬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 한 번이라도 접속하면 레피테아의 다비 코스튬을 지급하고, 출석 미션 달성 시에는 발제의 드미테르 코스튬을 증정한다.

또 서로서로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브라운더스트와 데스티니 차일드 각각의 게임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브라운더스트에서는 헬의 바리의 코스튬과 전설계약서 등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는 콜라보 기념 한정 5성 소울카르타, 11연속 차일드 소환권 등이 제공된다.

더불어 주어진 6개의 카드에서 1장을 골라 6마성을 찾는 이벤트를 통해 전설 용병을 성장시킬 수 있는 전설 스킬북, 전설 스킬전수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브라운더스트 세계관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나레사가 들려주는 세계사 3화도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