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4월 07일 19:0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 업데이트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등록 : 2019-08-01 11:01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에 진행된 '콜로세움' 업데이트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대전 콘텐츠 ‘콜로세움’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콜로세움은 서버별로 진행되는 토너먼트형 대전 콘텐츠로 매칭된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1대1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이용자들은 콜로세움 상위 랭크에 진입하게 되면 전투력을 올려주는 특별한 칭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시공의 균열 악마의 고성도 추가됐다. 악마형 특성을 가진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요제프의 데모닉 망토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판의 미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얻는 포인트로 미로를 탐험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아가시온 소환상자, 아가시온 참 소환상자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세밀한 컨트롤을 통해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8월 한 달 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CU 멤버십 앱 '포켓 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CU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과 상품 할인권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