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5월 05일 17:0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갤럭시노트10]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공개

실시간 피드백 제공…부상 위험 최소화
자세 분석 결과로 통합적 운동 성과 확인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9-08-08 12:58

▲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참관객들이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EBN

삼성전자가 달리기 매니아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을 7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Barclays Center)에서 열린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공개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케이던스(cadence)를 기반으로 달리기 자세에 대한 피드백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사용자가 부상의 위험 없이 더욱 즐겁게 달리기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는 달리기 전에 페이스, 거리, 시간 등 목표를 설정하고 달리는 동안 오디오나 햅틱 효과로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달리기 후에는 자세에 대한 분석 결과를 포함해 통합적인 운동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언더아머 에디션'은 알루미늄 재질로 가볍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블랙 스트랩 44mm 모델과 모드 그레이(Mod Gray) 스트랩 40mm 모델 2가지로 출시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사용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타일과 건강 관리를 더욱 세심하게 설정할 수 있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갤럭시 생태계와의 연동으로 일상 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 사장은 "삼성전자는 지속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워치 시장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입지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소비자의 건강과 웰니스(Wellness)를 증진을 돕고 기기 간 연결과 갤럭시 생태계 경험을 통해 소비자의 삶의 편리성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