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18일 15:3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듀라셀, 업그레이드 '울트라' 건전지 출시

구성 성분 순도 및 주요 부품 강화

정민주 기자 (minju0241@ebn.co.kr)

등록 : 2019-08-13 14:59

▲ 듀라셀이 출시한 '듀라셀 울트라 AA'건전지[사진제공=듀라셀]

글로벌 프리미엄 알카라인 건전지 브랜드 듀라셀은 수명과 성능을 강화한 '듀라셀 울트라(Duracell Ultra)' AA 건전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듀라셀 울트라'는 성능 향상에 최적화되도록 설계됐다. 건전지 구성 성분의 순도를 높이고 주요 부품을 강화해 건전지 수명을 늘렸다. 특히 전세계 평균치를 상회할 정도로 건전지 사용 기기가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했다.

지난해 8월 홍콩 컨슈머 서치 그룹(Consumer Search Group)에서 실시한 '한국 건전지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한국 일반 가정이 보유한 건전지 사용 기기의 개수는 전세계 평균인 17대를 상회하는 20대 이상인 것으로 조사됐다. 디지털 도어락, 장난감, 무선 컴퓨터 주변기기, 리모콘, 블루투스 장비 등이다.

김동수 듀라셀코리아 대표는 "듀라셀은 50년 이상 축적된 최고의 알카라인 건전지 기술을 적용해 소비자들과 점차 진화하는 전자기기 건전지 수요를 충족시켜 왔다"며 "이러한 노력으로 한국 시장에서 지난 3년간 해당 제품군 평균 성장률의 약 3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했다"고 말했다.

듀라셀은 소비자가 건전지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수명, 신뢰도, 성능을 고루 강화해오고 있다. ISO 9000 국제 규격에서 규정하는 요건을 능가하는 최고 품질의 원자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 성능 및 에너지 사용 등에 있어서도 엄격한 테스트를 실시한다.

새로워진 듀라셀 울트라 AA 건전지는 이달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과 온라인 매장, 대형마트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 대표는 "전자기기 시장이 급변함에 따라 고출력 기기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정교한 오래가는 건전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듀라셀 울트라' AA 건전지는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